생활ESG 확산과 국민건강 의제 발굴을 위한 공동 실천 선언식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06/10 [16:16]

생활ESG 확산과 국민건강 의제 발굴을 위한 공동 실천 선언식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06/10 [16:16]

생활ESG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

 

  © 화순투데이

생활ESG행동은 610일 오후 2,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선도해 온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대한요가회 코로나19 요가비상대책위원회, 필라테스·피트니스 사업자 연맹과 생활ESG 확산과 국민건강 의제 발굴을 위한 공동 실천 선언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선언식은 필라테스피트니스 요가 사업자 연맹 사무실에서 생활ESG행동 박은철 상임집행위원장,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회장, 대한요가회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강기영 위원장, 필라테스·피트니스 사업자 연맹 박주형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선언식은 생활ESG 공동 실천 선언문낭독과 서명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생활ESG 공동 실천 선언문에는 생활ESG 공동 실천방안 마련 및 동참 생활ESG 확산을 위한 다자간 협의체 구성사회공헌을 위한 교류활동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 화순투데이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김종백 회장은
생활ESG에 공감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한요가회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강기영 위원장은 다른 곳과 업무협약을 체결할 때에도 환경을 고려하는 내용이 들어가 있었다.”라며,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고, 생활ESG 공동실천 이행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생활ESG행동 박은철 상임집행위원장은 이러한 의제들이 논의되는 장이 열렸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생활ESG행동은 지난 420생활ESG행동 국민제안행사 이후 대전환을 위한 10대 위대한 약속을 확산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계자는 생활ESG의 환경, 사회, 거버넌스에 대한 의제가 기업에만 머무르지 않고 국민의 일상 속에 자리잡고, 이 의제가 공동체를 위한 실천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이슈/상생/포토
한한국,올림픽 선수단 ‘다시 뛰는 한국인’ 응원 작품 공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