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토마토연합회, 사회복지시설에 토마토 후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06/08 [10:42]

화순군 토마토연합회, 사회복지시설에 토마토 후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06/08 [10:42]

화순군 토마토연합회, 사회복지시설에 토마토 후원

대추방울·완숙 토마토 300상자 나눔 행사 펼쳐

화순군(군수 구충곤)15일 화순군 토마토연합회(대표 조의현)에서 토마토 300상자(대추방울 120·완숙토 180)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에서 생산되는 토마토는 고품질 명품 토마토로 알려져 국내에서는 대도시 백화점 등에 납품되고 있고, 2009년부터는 일본, 중국, 러시아 등 해외로 수출되는 등 당도가 높고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 전달된 토마토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19곳에 배부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군 10대 농·특산물 중 하나인 토마토를 기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기부자의 따뜻한 온기를 시설 한 분 한 분께 전해서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엘리체컨트리클럽, 코로나19 성금 기탁

코로나19 소외계층 지원 500만 원 기부

화순군(군수 구충곤)15일 춘양면에 소재한 유한회사 엘리체컨트리클럽(대표 류채봉) 임직원과 캐디 일동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전남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엘리체컨트리클럽은매년 명절이나 연말연시에 지역의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생활용품 등의 물품과 현금을 기부하고 있다.

 

류채봉 대표,정은채 면장,김유선 팀장(좌로부터)~!!  © 화순투데이

 

류채봉 대표이사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나눔 문화정착을 위해 춘양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정은채 춘양면장은 매번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 사랑에 동참해 주시는 류채봉 대표와 소속 직원들께 감사하다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받는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성원에 힘입어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화순자원봉사센터,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펼쳐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지난 5일 신아행복나눔봉사단 단원 15명과 함께 저소득층 가구를 찾아 주거환경 개선사업 봉사 활동을 펼쳤다.군은 이날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모두 5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사업 봉사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화순군 자원봉사센터는 읍·면에서 다문화가정, 홀몸노인, 기타 소외계층 등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세대를 추천받아 가장 개선이 시급한 가구 5곳을 선정했다.대상 가구에 도배와 장판 교체를 하고, 신아행복나눔봉사단은 주거환경개선 재능기부와 싱크대 교체 등을 지원했다.

 

신아행복나눔봉사단은 신아에이치에스 직원들로 구성된 기업 봉사단체로 해마다 주민들을 위해 연탄 배달,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한 봉사단원은 봉사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조금 더 쾌적한 주거 환경을 마련해 드릴 수 있어 보람되고 뜻깊은 하루였다고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지역 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내 기업과 민간자원 등의 지속적인 연계를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이슈/상생/포토
한한국,올림픽 선수단 ‘다시 뛰는 한국인’ 응원 작품 공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