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컬러도 코로나 영향!... "디자인 염색" 유행!

노익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24 [16:54]

헤어컬러도 코로나 영향!... "디자인 염색" 유행!

노익희 기자 | 입력 : 2021/03/24 [16:54]

▲ (사진제공= 주바컬러 우진 원장)

[제이컬러뉴스= 노익희 기자] 은 따뜻해지고, 봄바람 살랑 살랑! 꽃구경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현실은 집콕이라는 것! 여성의 마음은 패션으로부터 시작되서, 헤어 컬러도 바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 또한 여력이 만만치 않다.

봄 기운 만연, 디자인 염색으로 봄 기분 만끽하자!


전체 염색이 부담스러워 헤어 컬러링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디자인 염색 스타일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한 달만 지나면, 뿌리에서 본인 헤어 색상이 나와 염색하기 무섭다! 미용실을 너무 자주 가야 한다! 전체 염색이 부담스러워 뿌리염색만 한다!는 분들에게, 새로운 테크닉의 염색 스타일이 선보이고 있다.

정수리(윗 부분)은 본인의 헤어 색상으로 그대로 두고, 아래 부분을 염색하여, 자주 해야 하는 뿌리염색의 번거로움도 덜고, 헤어 길이도 기르면서 점점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염색 방법이다. 디자인 염색을 보통은 발레아쥬, 옴브레, 솜브레로 불리운다.

*발레아쥬 스타일이란?


그라데이션 컬러의 자연스러움과 발레아쥬의 가닥감. 그리고 업스타일을 해도 보이는 입체감. 모든 것을 충족하는 스타일이다.

디자인 염색을 할 때, 색상 선택이 고민이시다면? 퍼스널컬러에 따라 연출하는 방법도 있다.

*퍼스널컬러란? 태어날때부터 타고나는 컬러로 자신의 퍼스널컬러에 따라 헤어 염색을 하면, 피부색을 더 밝게 해 주어 환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퍼스널컬러는 이제 선택 아닌, 필수예요”

컬러리스트 우진


요즘 들어 퍼스널컬러염색을 하러 오는 경우가 많은데, 컬러는 주관적인 요소가 다분해, 좋아하는 컬러로 염색하기 원한다. 하지만, 좋아하는 컬러랑 어울리는 컬러는 다르기 때문에, 어울리는 퍼스널컬러로 염색을 할 경우 피부색을 밝히는 요소가 바로 보여, 고객과의 소통에도 객관적인 상담을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컬러리스트 우진)

퍼스널컬러 별 발레아쥬 스타일 제안

▲ (사진제공 - 인스타 @jubarcolor)




원본 기사 보기:제이컬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영상/연예
농업 보험에 가입하세요...화순군, 자부담 추가 지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