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3일 비대면 정기공연 개최

제5회 공연‘숨은행복찾기- 사랑해요! 감사해요! … 나주시 유튜브 채널 생중계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11/20 [15:37]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3일 비대면 정기공연 개최

제5회 공연‘숨은행복찾기- 사랑해요! 감사해요! … 나주시 유튜브 채널 생중계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11/20 [15:37]

  © 화순투데이


나주시립예술단 소년소녀합창단이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시민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시켜줄 비대면 공연을 선보인다.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5회 정기 공연 숨은행복찾기-사랑해요! 감사해요!’를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51명의 소년소녀 합창단원들은 가족’, ‘행복’, ‘희망’, ‘우리나라등을 주제로 총 4부에 걸쳐 100분간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연습이 어려워 온라인상에서 합창 연습을 진행해왔던 단원들의 사전 인터뷰도 첨부해 공연의 다채로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동심으로 가득 찬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나주를 알리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비대면 공연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해주길 기대한다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시청과 격려의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나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며 공연 이후에도 상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포토뉴스
명품 가을 숲길에 취하다 … 전라남도 산림자원연구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