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함께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9/09 [16:44]

더불어 함께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9/09 [16:44]

▲     © 화순투데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찾아주신 출향인 여러분!

 

올 추석도 풍성하고 화목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록 예기치 않는 태풍 링링으로 인해 수확철 벼, 과수 등에 많은 피해가 있었지만 언제나처럼 우리 군민들께서는 슬기롭게 이겨내실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우리 의회 또한 태풍피해 복구를 위해 더 열심히 지원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둘러앉아 그동안 못다 한 얘기들을 나누는 즐거운 자리가 되어야 하는데, 불안한 국내외 정세가 군민들을 더욱 힘들게 하는 것 같아 저 또한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러나 우리 군민들께서는 늘 그렇듯 이 시련 또한 잘 이겨 낼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그 어떤 시련도 극복할 수 있는 DNA가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 속에서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인심제태산이(人心齊泰山移)’란 옛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태산도 옮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우리 군민 모두가 힘을 합하여 난국을 반드시 헤쳐 나가기를 기원하며 저희 의회에서도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의정 구현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그동안 힘들었던 일은 밝은 보름달에 실려 보내시고 올 해에 이루고자 소망했던 일 모두 이루시기를 바라며,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순군의회 의장 강 순 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축 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