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산림조합이 응원한다.

평화롭고 더불어 행복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7/09 [09:56]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산림조합이 응원한다.

평화롭고 더불어 행복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7/09 [09:56]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와 광주전남지역 산림조합협의회(회장 박진옥[완도군 산림조합장])는 2019년 7월 8일(월)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를 방문,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2천만 원 상당)을 구매하고 대회 조직위원장인 이용섭 광주시장에게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하였다.

 

▲     © 화순투데이


이번 입장권 구매는 국토의 63%인 산림을 푸르게 가꾸며 국민의 삶과 문화, 경제의 공공자원으로 숲을 키우고 있는 산림조합이 8만5천여 광주전남 조합원과 함께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응원하고, 대회 기간 조합원들의 대회장 방문으로 광주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준비되었다.

 

구매증서 전달식에는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박진옥 광주전남지역 산림조합협의회장(완도군산림조합장), 한민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장, 노한섭 광주광역시산림조합장, 정용재 영광군산림조합장, 김영일 장성군산림조합장, 허용범 진도군산림조합장이 함께 참석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광주전남 시·도민이 함께하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전국 산림조합 조합원과 임직원이 응원한다.”라고 말하고 "평화롭고 더불어 행복한 대회개최와 성공을 기원하며 오는 10월 11일(금)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개최 예정인 "2019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에도 지역민의 큰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산림조합 제공]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한글날 기념 기업들 서체 무료 배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