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코인’ 글로벌 국제거래소인 디지파이넥스에 상장, 슬슬 속도 내나?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4/10 [10:22]

‘바이블코인’ 글로벌 국제거래소인 디지파이넥스에 상장, 슬슬 속도 내나?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4/10 [10:22]

비아이핀테크(BI FINTECH)의 가상화폐 바이블코인이 세계적인 글로벌 국제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서 410일 오전에 거래가 시작된다.

 

▲ 이재영 대표     © 화순투데이


디지파이넥스
(DigiFinex)는 현재 세계1~2위를 다투는 거래소이며, 쑨레이, 바이두, HP, 텐센트 등의 대형 IT회사 출신의 Block Chain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거래소다.

 

410일 부터 거래가 시작되는 비아이핀테크(BI FINTECH)의 가상화폐 바이블코인48일과 9일 이틀간 열린 서울과 광주 세미나에서 올 해 중순에 오픈될 바이블코인의 실생활에 사용 방법 등을 발표를 하였으며, 올 해 회사의 방향성과 비전을 보여주는 자리를 가졌다.

 

향후 기독교계와 실생활에서 공동으로 사용될 바이블코인에 대해서 비아이핀테크의 이재영 대표는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나아가 바이블코인 사용금액의 50%를 캐쉬백 시스템으로 투자자들에 20%를 환원하고, 30%를 기독교계와 불우이웃들에게 기부할 방침이며, 블록체인 기술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비아이핀테크가 최근 침체와 악재가 계속 되어 바닥을 치고 있는 가상화폐계의 상승세를 예견 하듯이, 디지파이넥스의 상장으로 코인 업계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처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키즈라라,전남대 문화전문대학원·BK21+사업단과 양해각서(MOU)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