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넘치는 고향에서 마음까지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1/29 [17:08]

정이 넘치는 고향에서 마음까지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1/29 [17:08]

 

정이 넘치는 고향에서

 

마음까지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 화순투데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고향을 방문하신 향우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기해년(己亥年)새해를 맞이한 게 엊그제 같은데, 민족의 대명절인 설이 성큼 다가 왔습니다.

 

고향에서 가족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기 위해  이른  귀성길에 오른 분들도 계실 것이고, 5일 간의 긴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난 분들도 계실 겁니다.

 

어느 곳에  계시든  그리운  가족들이 함께 모여 그동안 살아온  이야기를  나누고  희망을  이야기 하며따뜻한 정을 건네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생업에 종사하며 군정에 협조해주신 군민여러분과 멀리서 나마 고향 사랑으로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신 향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지난  한 해에도  우리 군은  지역의 안정과 군민 화합을 바탕으로 군정 전반에 걸쳐 많은 성과를 창출해 명품화순 행복한 군민실현에  한 걸음  더 다가 갈  수  있었습니다.

 

민선 6기에 이어 민선 7기 내내 지금까지 늘 가슴에 새기는 것이 있다면, 지역의 안정과 군민화합, 실추된 화순군의 이미지와 군민의 자존심 회복입니다.

 

앞으로도 늘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과 향우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가슴에 새기겠습니다.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고더 행복한 화순으로보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화순 군민 여러분! 향우 여러분!

 

생각이 행동을 낳고, 행동이 습관을 낳고, 습관은 성격을 낳고, 성격은 운명을 낳는다는 격언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영국에서 첫 여성 총리가 된 철의 여인마거릿 대처 아버지의 조언으로, 생각이 운명을 낳는다는 말입니다.

 

저의 생각과 행동에 화순군과 화순군민의 운명이 달려있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늘 긍정적인 생각과 변화를 주저하지 않는 도전 정신으로 명품 화순 행복한 군민을 위해 신명을 바치겠습니다.

 

올 한 해도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에는 군민 여러분의 삶이 더욱 더 풍요롭고 행복하시길기원하며, 가족, 이웃과 함께 훈훈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2

화순군수 구 충 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2019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참여기관 모집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