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최형열 화순부군수 취임 “명품화순 만들겠다”

2일 취임식 열고 업무 시작...현장 행정, 소통 강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1/03 [14:37]

신임 최형열 화순부군수 취임 “명품화순 만들겠다”

2일 취임식 열고 업무 시작...현장 행정, 소통 강조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1/03 [14:37]

▲     © 화순투데이


2
일 최형열 신임 화순군 부군수가 취임식을 열고 업무를 시작했다. 화순군(군수 구충곤)2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시무식과 함께 최형열(58) 부군수 취임식을 열었다.

 

최형열 부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군민이 최우선이다는 구충곤 군수의 군정 철학을 바탕으로 군정 비전인 명품화순 행복한 군민을 실현하는 데 모든 지혜와 역량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 부군수는 취임사에서 현장 행정, 군민과 소통을 강조했다.

 

최 부군수는 아시아 백신 허브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명과학도시, 젊은이들에게 질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일자리 걱정 없는 화순, 품격 있는 문화관광도시 화순을 만들겠다민선 7군민이 주인인 시대를 열도록 섬김 행정을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최 부군수는 행정의 문턱을 낮추고 더욱 낮은 자세로 군민께 한 걸음 더 다가가 소통하고 군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겠다모든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군민이 공감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현장 행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최형열 부군수는 해남 출신으로 19859급 공채로 나주시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2017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한 뒤 전남도 일자리정책실 일자리정책지원관, 대변인 등을 역임하고 2일 화순군 부군수로 취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데이터저널리즘을 통한 시민과 만남의 공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