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파크골프협회 창립 총회 갖고 인준 채비 돌입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18/11/28 [16:54]

화순군파크골프협회 창립 총회 갖고 인준 채비 돌입

장민구 기자 | 입력 : 2018/11/28 [16:54]

화순군파크골프협회(이하,파크협회)가 그동안의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28일 화순읍 신기리에 소재한 화순군지체장애인협회 사무실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임원선출과 정관확정 등 세부적인 준비를 마치고 창단 비준을 위해 화순군체육회에 제출할 서류를 마무리하는 등 본격적인 창단 작업에 돌입했다.

 

▲     © 화순투데이


파크협회는 지난 10월 1일 추진준비위원회(박현동,양회동,박인권,김향종,백종국,이성태)를 구성하고 동월 10일 화순파크협회를 추진하기로 결의 클럽을 조직하고 동월 17일 화순읍 광덕로에 화순파크협회 연락사무소를 개설한 후 금일 창립총회를 갖기에 이른 것이다.

 

임원은 협회장 양회동,고문 박현동(화순군지체장애협회장),부회장 백인권'김향종,전무이사 백종국,감사 이성태'류시석으로 구성했는데, 양회동 회장은 관내 읍면에서 적극적인 성원자가 많아 등록 인준만 받으면 머잖아 참여 인원이 가장 많은 체육단체로 성장되리라 여겨진다고 장담했다.

 

또한 화순군장애인협회에서 추진중인 화순군장애인체육회와 발맞춰 동반 출범을 추진중인 파크협은 등록 회원만 1천5백여 명에 달하는 지체장애인협회의 후원을 등에 업고 무궁한 발전을 거듭할 유망 스포츠단체로 도약함은 물론 열악한 환경의 화순지체장애인협회 회원들의 건전한 스포츠활동 지원을 통한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도 크게 기여하는 동반자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park와 golf의 합성어로, 대개 9홀이나 18홀에서 진행되며 86cm 이하 길이의 파크 골프용 클럽 1개와 일반 골프공보다 크고 부드러운 플라스틱 공(무게 80∼95g)을 사용한다. 파크골프를 처음 만든 일본에서는 600여 개의 클럽이 운용되고 있으며 현재 일본뿐 아니라 호주, 하와이 등지에서 각광받고 있다. 우리나라에도 30여 개의 파크 골프장이 있다.[네이버 지식백과]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이재수 前기무사령관, 송파구 오피스텔서 투신, “한 점 부끄럼 없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