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 의정부에서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1/26 [20:40]

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 의정부에서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1/26 [20:40]

▲ 안병용 의정부시장 전국오픈 배드민턴대회 축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전국 오픈배드민턴대회 대회장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1월 24일부터 25일까지 추동근린공원 내 신곡실내배드민턴장 개장 기념 ‘2018 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배드민턴 선수 및 임원 3,00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였으며,선수단 연령별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경기종목으로 예선 조별 리그전후 각 조 1, 2위를 가린 뒤 본선에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했다.

신대용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장은 “스포츠도시의정부에서‘2018 전국 오픈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해 기쁘게 생각한다”며,“이번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한 대회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전국 최대 규모인 실내코트 20면의 배드민턴장과 사무실, 탈의실 등을 갖춘 구장에서 개장 기념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관심을 아끼지 않은 배드민턴협회 신대용 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저변확대와 시민들의 체력증진 및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가 늘어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 단체사진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이재수 前기무사령관, 송파구 오피스텔서 투신, “한 점 부끄럼 없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