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민형배 최고위원 후보 지지 선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8/02 [15:53]

전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민형배 최고위원 후보 지지 선언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8/02 [15:53]

 

전라남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이하 전남의장협의회)2024731일 여수시에서 개최한 제294월례회의를 마치고, 내달 18일 치러질 더불어민주당 차기 지도부 선출과 관련하여 호남 유일 후보인 민형배 최고위원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하였다.

 

이날 제9대 후반기 협의회장으로 취임한 이상주 회장(신안군의회 의장)민형배 의원이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으로 선출되어 혼란스러운 정국을 바로 잡고, 호남을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가기를 희망한다.”면서앞서 3번의 최고위원 선거에서 호남 출신 출마자들은 번번이 고배를 맞았으나, 이제는 민주당의 심장부라고 할 수 있는 호남에서 선출직 최고위원이 당선되어 지역민의 목소리를 당당하게 반영하고, 지역소멸 위기에 대응하는 정책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지지 선언을 발표한 전남의장협의회는 지역 간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공동의 문제를 협의하기위해 전남지역 22개 기초자치단체 의장들로 구성된 협의체로,매달 월례회의를 개최하는 등 지역 현안 해결과 지방의회 역할 강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구복규 화순군수, 24시간 응급실 비상진료체계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