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청 배드민턴, KB금융 전국실업·학교 대항 대회 입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7/12 [15:08]

화순군청 배드민턴, KB금융 전국실업·학교 대항 대회 입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7/12 [15:08]

- 여자일반부 단체전 3, 여자일반부 단식 2-

 

왼쪽부터 유채란'공여진'정다연'장민윤'유아연'김민솔'김보민'임원경'전주이 선수)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11일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가 '2024KB금융 전국실업대항 및 학교대항 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였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지난 624일부터 75일까지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체육관에서개최되었으며, 화순군청 배드민턴부는 여자일반부 단체전에서 3, 여자일반부 단식에서는 2위를 차지하며 총 2개의 메달을 따냈다.

 

화순군청 배드민턴부 선수들은 여자일반부 단체전에서 전북은행을 상대로 3 2승리하며 4강에 진출하였으나, 인천국제공항을 상대로 접전 끝에 0 3으로패배하며 최종 3위에 머물렀다.

 

여자일반부 단식에서 유아연(화순군청) 선수가 김주은(김천시청)선수를 꺾고 결승에 진출하였으나, 심유진(인천국제공항) 선수를 상대로 패하며2위에 입상했다.

 

조형채 화순군 관광체육실장은 코치진과 선수들의 노력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기량을 넓히는데 더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구복규 화순군수, 24시간 응급실 비상진료체계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