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화순지점,전몰군경유족회에 금일봉 전달 위로 전해!!

| 기사입력 2024/06/14 [22:22]

한전MCS화순지점,전몰군경유족회에 금일봉 전달 위로 전해!!

| 입력 : 2024/06/14 [22:22]

한전mcs(주) 화순지점이 14일 최현숙 지점장을 비롯 직원들과 함께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화순군 전몰군경유족회 화순군지회(회장 박인수)를 찾아 국가 안보의식 함양 및 보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일봉을 전달 유가족을 위로했다.

 

  © 화순투데이



박인수 회장은 전 회원을 대표하여 금일봉을 직접 수령하고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잊지 않고 찾아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올바른 역사의식을 위한 보훈문화 활동지원 및 편의사항 협력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 너무나 든든하고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전MCS(주)는 한국전력 자회사로 전력 수요자를 대신하여 가가호호 방문 전력 사용량을 검침하고 아울러 초 고령사회로 접어들어 독거 노인이 급증 돌봄과 보살핌이 필요한 급박한 경우를 사전에 발견 위기에서 벗어나게 하는 지역 파숫꾼 역할을 수행하는데도 앞장서는 등 봉사활동에도 솔선수범이다.

 

하지만 최근 한전 본사 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는데 한전은 정규작 전환 보장 약속을 이행 고용보장과 신분을 보장하고 아울러 중장기적인 신규 업무를 한전mcs로 신속한 이관할 것을 촉구하고 한전MCS(주)도 임금협약서 및 합의서에 명시된 의무를 철저한 이행을 요구하는 집회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호우특보 비상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