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충장 라온페스타’ 7일 개막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6/05 [15:40]

‘2024 충장 라온페스타’ 7일 개막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6/05 [15:40]

충장로·지하 상점가 일대서 DJ 퍼포먼스·라온스탠딩 펍 등 다채

 

광주 동구(청장 임택)은 오는 7~8일 충장로 일원에서 열리는 ‘2024 충장 라온페스타의 개막식을 7일 열고 행사의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다달이 달달한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올해 라온페스타는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을, MZ 세대는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충장로와 지하 상점가 일원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충장로 상인들과 함께 행사를 기획·운영하면서 충장로 상인들이 자체적으로 상권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주도할 수 있도록 상인역량 강화에 초점을 뒀다.

 

이번 라온페스타의 신호탄으로 7~8일 충장로1가 주차장(YMCA 건물 뒤편 주차장)과 충장로 우체국 사거리 일원에서 라온페스타 개막식이 개최된다. 이어 신나는 음악, 힙한 뮤지션과 함께하는 라이트시티 DJ 퍼포먼스공연을 즐기며 자유롭게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라온스탠딩 펍등도 펼쳐진다.

 

라이트시티 DJ퍼포먼스에는 TV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에서활약했던 허클베리피, 쿤디판다와 한국을 대표하는 1세대 DJ Bagagee 이 출연해 신나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옛날로 돌아가 그 시절 충장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타임슬립투어’, K-POP 공유카페와 함께 준비한 스타 생일잔치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올해 충장 라온페스타는 충장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들에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충장로 활성화를 위해 더 다양한 시도를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호우특보 비상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