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쓰리에스, 화순군 복지시설에 생필품 지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5/17 [16:42]

㈜바이오쓰리에스, 화순군 복지시설에 생필품 지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5/17 [16:42]

- 취약계층 지원의 일환, 500만원 상당의 치약과 구강청결제-

 

왼쪽부터 청풍면 복지팀장, 시설 사무국장, ㈜바이오쓰리에스 대표이사 김두운 교수, 같은 회사 양기승 영업이사  © 화순투데이



전남대 연구소 기업인 바이오쓰리에스(대표 김두운 교수)가 화순군 소재 장애인거주시설인 화순사랑의집(원장 손재운, 이하 시설)에 화순군 취약계층 지원의 일환으로 500만원 상당의 치약과 구강청결제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시설 내 장애인과 장애인활동지원기관 이용자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김두운 교수는 화순군의 취약계층 중에서도 특별히 장애인 당사자에게 직접 지원물품을 전달하게 된 부분이 더 뜻깊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실제로 바이오쓰리에스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시설 관계자는 지적장애인은 구강청결관리가 어려우면서도 매우 중요한데, 지원받은 물품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로엑스 손세정제로 유명한 바이오쓰리에스는 국내 최초로 국산 작두콩을 활용해 비알콜 항바이러스 제품을 개발해 코로나19 극복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사랑의집 제공]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지역 국회의원 예산․정책간담회 추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