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2024년 가정의 달 기념 ‘가족축제’ 성황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5/14 [12:56]

나주시, 2024년 가정의 달 기념 ‘가족축제’ 성황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5/14 [12:56]

        시민 800여 명, 빛가람 호수공원서 가족 의미되새겨

 

▲     ©화순투데이

 

나주에서 평소 소홀하기 쉬웠던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긴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전라남도 나주(시장 윤병태)는 최근 빛가람 호수공원에서 가정의 달 기념 나주시 가족축제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장에는 전남 도내 가족, 나주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해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식전 행사로 청소년 치어리딩공연과 태권무가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양말목 카네이션 만들기, 이끼가족액자 만들기, 디지털 체험놀이, 에어바운스 등 20여 개의 체험놀이 부스가 즐거움을 더했다.

 

  © 화순투데이



특히 도심 속 캠크닉
(캠핑+피크닉)나주시교육지원청의 다문화 전통놀이부스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렸다.

 

이어 가족의 가치확산과 가족관계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5명에게 나주시장 표창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오후에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의 샌드아트 요즘 가족 Story’가 이어지며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기도 했다.

 

병태 나주시장은 이번 행사로 가족 구성원들이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나주시민 모두가 행복한 가족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지역 국회의원 예산․정책간담회 추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