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 마친 나주대호수변공원, 26일 새봄맞이 작은음악회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4/25 [13:22]

새 단장 마친 나주대호수변공원, 26일 새봄맞이 작은음악회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4/25 [13:22]

관광자원화사업 등 올해 4월 완료 노후시설 정비, 저수지 준설, 연꽃 식재 등

맨발길, 세족장, 친환경 목재 놀이터 등 신설

 

  © 화순투데이



나주시가 대호수변공원 새 단장을 마치고 시민과 함께 소박한 음악회를 연다
.

 

나주시는 오는 26일 오후 530분 대호수변공원 야외무대에서 새봄맞이 작은음악회를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음악회는 공원 재단장 사업 경과보고, 기념사 등을 시작으로 나주시니어연주단의 하모니카 공연, 동신대 공연예술무용학과의 한국무용·스트릿댄스, 나주시립합창단 합창 공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호수변공원(대호동 66번지)은 총면적 약 2로 수변 데크 산책로, 잔디광장, 야외 공연장 및 관람석, 바닥분수, 정자, 체육·놀이시설 등 작은 규모에 알찬 시설들을 갖춘 공원이다.

 

  © 화순투데이



시는 시설 노후화
, 연꽃 미개화 등 공원 정비를 위해 20236월부터 대호수변공원 관광자원화 사업을 본격 추진했다.

 

이를 통해 데크 및 체육시설 보수, 구간별 연꽃 식재, 목재놀이터 신설, 맨발길·세족장 설치, 저수지 준설 등을 올해 4월 완료했다.

 

수질적인 요인으로 수 년간 자취를 감췄었던 연꽃은 올해 7~8월에는 대호저수지에 만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따스한 봄날이 함께하는 대호수변공원에서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작은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의회, 제270회 임시회 폐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