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에서 날아온 그라운드골프 승전보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4/24 [16:12]

순천만에서 날아온 그라운드골프 승전보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4/24 [16:12]

 -딱,1타 줄이기운동 효과 톡톡  -단체전 :준우승, 개인전 :2위

 

단체전 2위 선수단~!!  © 화순투데이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협회장 송영숙)는 지난 23일 순천팔마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제12회 순천시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박종천,정충식,김용철,문춘조,김윤희,배보희), 개인전 2위(조영택)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대회는 전남 11개시군 17개팀 53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화순에서는 하니움동호회 팀 30명이 출전했다.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이하 화순GG협회)는 현재 6개클럽 210여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계속 회원이 증가함에 따라 하니움동호회(만연,무지개,보훈)와 화순동호회(어울림,화순,들국화) 2팀으로 구성되어 돌아가면서 각종 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개인 2위 조영택 선수~!!  © 화순투데이



화순GG협회는 이번 대회부터 하나 된 모습으로 단체복를 갖춰 입고 출전하여 타 시군 회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특히, 화순GG협회는 순천대회에서 만큼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 하지 못했던 바 이번대회 준우승 승전보는 더욱더 빛이 났다.  

 

하지만, 타 각종 대회 때 마다 입상을 함에따라 타 시군의 견제 와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자료제공 :GG협회 선비회원)

 

화순군 선수단~!!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임지락 도의원, “농촌마을 유휴자원조사, 적극행정 필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