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화순 꽃강길 버스킹 운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4/24 [15:03]

2024년 화순 꽃강길 버스킹 운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4/24 [15:03]

매주 주말(~) 및 공휴일 꽃강길 음악분수대 버스킹 운영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은 지난 46일부터 매주 주말(~) 및 공휴일이면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대 버스킹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버스킹은 폭염과 폭우 시를 제외하고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금, , 일요일 및 공휴일에 음악분수 시작 40분 전인 720분부터 38분가량 운영된다.

 

지난 4월 공연은 어쿠스틱 밴드부터 전자 현악, 성악과 색소폰까지 다채로운 공연들로 상춘객과 꽃강길 탐방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고, 여유로운 저녁 분위기를 더하여 향긋한 봄날의 온기를 더욱 따스하게 만들었다.

 

  © 화순투데이



특히 이번
‘2024년 화순 버스킹에 선정된 통기타밴드부터는 재즈·인디·트로트·성악·현악과 요들송··한국무용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하여 꽃강길 나들이객들의 문화적 욕구를 상당수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버스킹 후인 저녁 8시부터는 음악분수대 쇼가 20~ 25분 동안 펼쳐지며 볼거리에 목맨 꽃강길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공연팀인 만큼 꽃강길을 아름다운 선율로 채워나가 일상 속 문화가 있는 화순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임지락 도의원, “농촌마을 유휴자원조사, 적극행정 필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