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예비후보‘화순군어린이집연합회’간담회 진행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2/27 [16:26]

손금주 예비후보‘화순군어린이집연합회’간담회 진행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2/27 [16:26]

2월 26일 손금주 예비후보 화순군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추진

간담회 참석자 유보통합이라는 큰 과제 앞에 손금주 예비후보와 유의미한 논의

손금주 예비후보 인구 절벽에 따른 원아 감소 실정과 정책수요자에 맞는 유보통합 실현

 

  © 화순투데이



손금주 더불어민주당 나주
·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월 26일 화순군어린이집 연 합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간담회에는 화순군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을 포함한 회원 16명이 참석하여 화 순군 보육에 대한 실정과 애로사항 및 유보통합을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 작년 12월 개정된 정부조직법으로 유치원의 육아교육 과 어린이집 보육을 교육부 산하의 통합체계로 일원화하게 됐다면서, “많은 기대와 변화가 예상되지만유보통합이라는 큰 과제 앞에 손금주 예비후보와 유의미한 대화를 나눠서 다 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손금주 예비후보는 현재 우리 지역은 인구 절벽에 따라 원아가 감소하고 있는 실정인데,유보통합 본격 시행에 앞서 이러한 지역의 실정과 상황을 고려해야한다, “제가 당선이 된다면 22대 국회에서 유보통합이 지역 실정에 맞게 잘 시행될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말 했다.

 

※ 주요 경력

-()20대 국회의원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위원단 위원

-()서울행정법원 판사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임지락 도의원, 공중보건의사 인력 부족 현상에 대한 해소 방안 수립해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