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전남도당, 전남발전 정책 담긴 홍보차량 운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2/26 [14:40]

국민의힘 전남도당, 전남발전 정책 담긴 홍보차량 운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2/26 [14:40]

          국민의힘 전남도당, 전남발전 정책 담긴 홍보차량 운영

어르신·청년·서민·소상공인을 위한 정책 및 정치개혁 약속 도민께 전달

  © 화순투데이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김화진)27일부터 국민의힘이 전남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정책을 전달하는 전남발전 택배도착정책 홍보 차량을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되는 정책 홍보 차량은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을 위한 미래첨단산업 추진 정책과 어르신의 든든한 노후를 위한 복지정책 그리고 정치개혁을 위한 국민의힘의 5대 약속과 서민·소상공인 지원 정책을 담고 있으며, 국민의힘의 진정성을 국민들께 신속하게 전달하고 실천을 다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정책 홍보차량은 227일부터 한 달간 전남 22개 시군의 주요 거점 지역을 순회할 예정이며, 방문 지역별로 추진 중인 정책을 담은 홍보물을 준비해 동료시민들께 전달할 방침이다.

 

김화진 위원장은 정책 홍보차량 운행을 통해 전남의 미래와 민생 안정을 위해 국민의힘이 추진하는 정책들과 노력이 지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전남의 발전을 위해서는 국민의힘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이미지 각인과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전남도당, ‘전남 혁신 선대위’ 확대회의 개최

- 후보 중심 조직정비 및 대책 본부별 총선 지원 전략 수립 -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김화진)26일 도당 회의실에서 총선 승리 기반 구축을 위한 전남혁신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전남혁신선대위)’확대 회의를 개최했다.

 

  © 화순투데이



전남도당은 이날
회의를 통해 22대 총선에 출마한 전남지역 후보자의 득표율 제고와 전남발전을 목표로 구성된전남혁신선대위의 확장 방안과 본부별 지원 전략 및 활동 지침을 수립했다.

 

후보 중심의 신속한 의사 결정과 지원을 위해 후보자가 참여하는 공동선대위원장 체제로 운영되는전남혁신선대위는 총괄지원본부를 비롯한 9개의 본부와 15개 특별위원회 그리고 풍부한 경험과 경륜을 겸비한 역대 당협위원장이 참여하는 고문단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또한 도당은전남혁신선대위의 기능과 역할 강화를 위해 오랜기간 정당선거 활동으로 노하우가 축적된 역대 주요 당직자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한편 지역분야별 전문가 영입 활동도 계속 추진할 방침이다.

 

김화진 위원장은 이번 총선은 정부의 지방시대 기조를 완성하고 도덕성 부재로 나라를 망치고 있는 민주당을 심판하기 위한 매우 중차대한 선거다정치 셈법에 편향돼 오랫동안 전남을 퇴보시킨 민주당을 배격하고, 진정 전남도민과 전남발전을 위한 지역 일꾼이 국민의힘에서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류기준 전남도의원, ‘2024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수상 쾌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