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축협 상호금융대상 4개년 연속 우수상 수상 쾌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2/08 [11:34]

화순축협 상호금융대상 4개년 연속 우수상 수상 쾌거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2/08 [11:34]

경쟁상대 그룹별로 체급(M그룹 L H) 올려서도 연속 수상

2023년도 상호금융예수금 2천억원 달성탑 수상

 

조합장 정삼차~!!  © 화순투데이



화순축협
(조합장 정삼차)은 전국 1,111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2023년도 상호금융대상 평가에서 4개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상호금융대상평가는 농협중앙회에서 신용사업 실적을 엄격하게 적용해 전국에 있는 농·축협의 경영상태와, 수익성, 여신건전성, 고객관리 및 소비자보호, 리스크 관리와 사고예방, 카드, 보험, 외환 등 상호금융사업 전반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주는 상으로 신용사업부문에서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다.

 

화순축협은 농촌지역이면서도 대도시 광주권역 인근이라는 환경적인 장점을 살려 건전여신 추진과 안정적인 수신환경 조성을 통해 내실 있는 사업추진으로 조합원과 고객 서비스 만족에 역량을 집중하였고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사고를 예방하는 등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 화순투데이



화순축협을 이끌고 있는 정삼차 조합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직역량을 집중한 결과 상호금융예수금 2천억원을 달성하였고 상호금융대상 평가에서도 4개년 연속 우수상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

 

이 모두는 전체 임직원의 단합된 노력의 결과라고 말할 수 있다. 며 열심히 일해 준 직원들과 조합원, 고객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화순축협은 예측할 수 없는 경기침체와 금리변동성 증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축산업의 위기상황, 이용고객과 조합원의 노령화 등 어려운 사업여건 속에서도 2023년에 상호금융수신고 2,068억원과 상호금융대출금 1,783억원을 달성하는 등 상호금융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축협제공]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 2025년 국․도비 건의사업 발굴 보고회 개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