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의회, 제265회 임시회 폐회

강재홍 의원 군정질의 군수와 일문일답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2/03 [15:14]

화순군의회, 제265회 임시회 폐회

강재홍 의원 군정질의 군수와 일문일답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2/03 [15:14]

조례안 및 일반안 등 11개 안건 처리

 

하성동 의장~!!  © 화순투데이



화순군의회(의장 하성동)는 지난 1월19일 부터 2월2일 까지 15간 일정으로 진행된 
265회 임시회가 2일 제8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4년도 첫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의 2024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청취하고 2023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을 선임했으며, 조례안 및 일반안 등 총 11건의 안건을 심의의결 화순군 의회 의원 연구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4건과 일반안 5건 등 9건의 안건이 원안가결 됐다.

 

또 화순군 청년 및 신혼부부 만원 임대주택 지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1건이 수정가결 됐으며,화순 군관리계획 결정(변경)안에 대한 의견도 청취했다.

 

강재홍 의원은 군정 질의를 통 재정력이 취약한 우리 화순군의 경우 지역경제 활성화, 지방세입 증대, 신규 고용 창출 등 지역발전의 순환적 구조를 구성할 수 있는 기업을 유치해야 한다.화순군의 미래발전 및 양질의 기업유치를 위하여 군수님 직속 기업유치 지원단 창설을 건의하고현재 화순에 있는 기업들이 외부로 이전하는 일이 없도록 기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을 시행할 것을 당부했다.

 

하성동 의장은 폐회사에서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업무 보고와 안건 처리를 위해 애써주신 동료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 업무 보고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이나 정책 대안에 대해 적극적인 검토와 반영으로 군정 업무가 내실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 2025년 국․도비 건의사업 발굴 보고회 개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