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요정 김다현, E.T 야구단의 꿈을 향한 도전 응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1/31 [14:06]

트로트 요정 김다현, E.T 야구단의 꿈을 향한 도전 응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1/31 [14:06]

홍보대사 위촉·고향사랑기부금 2백만 원 쾌척

 

  © 화순투데이



광주 동구
(청장 임택)는 트로트 요정 김다현(현컴퍼니 소속)을 전국 최초 발달 장애 청소년 E.T 야구단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올해도 고향사랑 기금사업 지속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다현은 7세 때부터 5년여간 광주에서 박복희 명창에게 판소리를 사사하며 광주와의 인연을 쌓았다.

 

지난 20209월 싱글앨범 꽃처녀로 데뷔한 후 2022년에는 무등산 사랑을 담아낸 곡 무등산을 발표할 정도로 광주 동구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최근에는 매주 화요일 오후 910분에 방송되는 경연 프로그램 ‘MBN 현역가왕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평소 취약계층 후원과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많던 김다현은 광주 동구 E.T 야구단의 소식을 접한 후 또래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E.T 야구단 홍보대사로 활동할 것을 결심하고 고향사랑기부금으로 2백만 원을 쾌척했다.

 

  © 화순투데이



김다현은
장애인들로 구성된 전국 유일의 ‘E.T 야구단이 지속돼 야구를 향한 열정과 소중한 꿈들이 하나둘 영글어 꽃피우길 소망한다면서 제 작은 기부가 꿈을 키우는 장애인들에게 희망이 되고 또 다른 많은 분들의 소중한 사랑의 손길로 이어져 ‘E.T 야구단이 앞으로도 늘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E.T 야구단 기금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홍보대사 활동은 물론 고액 기부로 마음을 표현해준 김다현 양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소중하게 모인 기부금을 투명하게 사용해 E.T 야구단의 꿈이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민등록상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역에 최대 5백만 원까지 기부하고 그 기금을 모아 주민 복지증진에 사용하는 제도이다. 온라인은 고향사랑e(www.ilovegohyang.co.kr)과 위기브(www.wegive.co.kr) 누리집에서 지정 기부를, 오프라인은 농협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 2025년 국․도비 건의사업 발굴 보고회 개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