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충곤 예비후보, “국회의원 떨어지면 군수 나간다더라”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1/28 [19:36]

구충곤 예비후보, “국회의원 떨어지면 군수 나간다더라”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1/28 [19:36]

구충곤 예비후보, “국회의원 떨어지면 군수 나간다더라

구충곤 후보 모 후보측 유언비어 유포 비열한 짓

 

구충곤 나주 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모 후보측에서 누구는 국회의원 떨어지면 군수 나간다더라말도 안되는 유언비어를 유포하고 있다고 비열한 행위를 강력히 비난했다.

 

구 예비후보는 13경선이 가까워지자 초조해진 후보측에서 상대 후보를 깎아내리는 흑색선전을 펼치고 있다과거엔 그런 식의 비방이 통했는지 모르지만 지금에 와서는 어림도 없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구 예비후보는 제가 군수하려면 3선을 했지 뭐하러 3선 도전을 포기하고 국회의원에 출마했겠느냐약한 모습 보이지말고 정정당당히 한 판 붙자고 거듭 깨끗한 경선을 제의했다.

 

구 예비후보는 저는 여태까지 정치하면서 선거 때 상대를 비방하거나 헐뜯지 않았다중요한 경선을 앞두고 경선 후보를 폄훼하는 저열한 공세를 당장 멈춰라고 촉구했다.

 

설 명절 후 경선 관련 갖가지 소문이 난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운을 뗀 구 예비후보는 모 후보측에서 불안한 나머지 서서히 본색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고 강한 불쾌감을 피력했다.

 

 

구충곤 후보, 화순 한우협회 총회서 약속

                      “축산농가 어려움 해소방안을 반드시 마련하겠습니다

  © 화순투데이

구충곤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6일 화순 하니움 만연홀에서 열린 전국한우협회 화순군지부(회장 임봉택) 정기총회에서 산지 소 값 하락으로 한우 사육 농가가 큰 어려움에 빠져있다빠른 시일내에 지원방안이 마련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 후보는 세계적인 곡물난으로 사료값·조사료값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다각종 기자재 가격뿐만 아니라 인건비, 금융비용까지 꾸준히 인상돼 한우 농가가 사면초가에 빠져있다고 축산업계의 현실을 냉철히 파악했다.

 

구충곤 후보는 화순군수 재직 때 한우 송아지 릴레이 사업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송아지 구입 자금을 지원, 한우 농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얻었다.

 

임봉택 화순 한우협회 회장은 구충곤 후보님께서 군수 재직시 한우 송아지 릴레이 사업 자금을 지원해주신 덕분에 현재 52두까지 불어났다화순 한우협회가 단단한 기반을 확보할 수 있도록 종자돈을 마련해준 고마움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구충곤 예비후보, “나주·화순 파크골프 특화지역 육성”

 

시설 대폭 늘려 국민 스포츠로 키워야

나주 · 화순을 파크골프 특화지역으로 집중 육성하겠습니다

  © 화순투데이

구충곤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7일 나주 빛나생 파크골프클럽(회장 김태평) 회원들과 운동을 하며 파크골프 동호인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나주 · 화순지역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마음껏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파크골프장을 대폭 확충하는데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구 후보는 파크골프는 운동으로서도 손색이 없고, 친목을 도모하는데도 이만큼 좋은 종목이 없는 것 같다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건강도 챙기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고 파크골프 예찬론자가 되었다.

 

구충곤 후보는 나주에 현재 송월동(9), 혁신도시(18), 영산포 체육공원(18) 파크골프장 등이 있으나 이미 포화상태인 것으로 알고 있다주민 복지와 공익 차원에서도 더 많은 파크골프장이 생길 수 있도록 민·관이 머리를 맞대게 하겠다고 깊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화순군은 이양 홍수조절지에 9홀 파크골프장 9면을 설치키로 함에 따라 국내 최대 파크골프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 2025년 국․도비 건의사업 발굴 보고회 개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