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청년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3/02/08 [14:17]

화순군, 청년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화순투데이 | 입력 : 2023/02/08 [14:17]

지자체 주도 푸드트럭 운영, 2. 27일 까지 접수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화순군내 청년 및 신혼부부들에게 푸드트럭을 이용하여 창업할 수 있도록 지자체 주도의 푸드트럭 영업자를 모집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은 화순군 관내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18세 이상 만 49세 이하인 청년 및 신혼부부로 푸드트럭 영업신고와 운영을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지원규모는 푸드트럭 1대당 1600만 원까지 개조비용을 지원하며, 사업량은 총 5대이다.

 

이를 위하여 지난해 12월에화순군 청년 음식판매자동차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공포하고 본예산을 확보하였다.

 

푸드트럭 운영 장소는 화순읍 수만리 큰재 주차장 동구리 저수지 인근주차장 하니움 주차장 도곡면 효산리 고인돌 주차장 춘양면 대신리 고인돌주차장 등 총 5곳이며, 신청자는 1곳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공모신청서, 사업계획서,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구비하여 화순군청 일자리정책실로 2023227일 까지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군은 푸드트럭 공모신청서를 접수 받아 자격여부를 확인 후 선정할 계획이며, 경합 시에는 장소별로 공개추첨을 통해 선정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누리집(고시공고)에 게재된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군청 일자리정책실(379-304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인물
화순군의회,화순광업소 갱내체험 등 주요사업 현장 방문 실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