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농·수산 유통 관련 청년근로자 모집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3/01/16 [11:26]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농·수산 유통 관련 청년근로자 모집

화순투데이 | 입력 : 2023/01/16 [11:26]

전남 6개 군 소재 농··축협 등 근무 희망 청년 50명 모집 -

 

  © 화순투데이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이하 진흥원’)이 디지털 농수산 유통분야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디지털 혁신 유통전문가 일자리사업을 새롭게 추진한다.

 

2023년 행정안전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는디지털 혁신 유통전문가 일자리사업은 전남의 6개 군(구례·고흥·보성·장흥·영암·신안)이 함께하며 총 50명의 디지털 농수산 유통분야 청년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

 

청년근로자에게는 최대 2년간 월 230만원 이상의 급여와 직무교육 등이 지원되며 3년 차에 정규직으로 정착에 성공한 청년에게는 1년 간 총 1,000만 원의 인센티브를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전남 6개 군 소재의 참여기업(··축협 등)에서 농수산 유통 관련 업무를 희망하는 만 39세 이하 미취업자이며, 참여기업 소재지와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자는 사업 참여자로 통보된 때로부터 6개월 이내에 근무지와 동일한 소재지로 전입해야 한다.

 

청년근로자 신청 접수기간은 25일까지이며, 전남 청년 내일로 홈페이지(ictwork.net)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상세내용도 동일한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본 사업을 통해 농수산 유통의 디지털 전환과 청년들의 지역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인물
화순군의회,화순광업소 갱내체험 등 주요사업 현장 방문 실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