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복지세상 사회적협동조합 2년째 기부행사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12/01 [14:47]

더나은복지세상 사회적협동조합 2년째 기부행사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12/01 [14:47]

화순군 관내 6개소 지역아동센터(화순-구영란센터장, 사랑의-이다윤센터장, 꿈을키우는-손각희센터장, 꽃피는-김지연센터장, 엘리트-이신실센터장, 도곡숲정이-이병희센터장)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일찻집!!

 

▲     ©화순투데이

 

지역아동센터는 화순지역의 저소득 가정 및 맞벌이 가정의 아동들을 위한 무료 공부방으로 아동의 방과 후 비효율적인 시간 활용과 과중한 사교육비를 줄이고 부모 부재 중 아동들에 대한 염려 등을 고려하여 아동을 보호 및 교육하는 건전 육성을 위한 종합적인 아동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개인으로 운영되어 왔지만 2020년부터 주체가 법인으로 전환되어 사회적협동조합을 인가받아 화순 관내 지역아동센터 6개소가 함께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2021년 바자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일일찻집 기부행사는 만원의 행복으로 차류와 컵과일, 샌드위치, 마카롱, 쿠키, 닭강정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즐거움을 드리고 멋진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만들어가는 행복하고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기부 현장이었습니다.

 

작은 행동을 시작으로 우리 사회가 정이 넘치는 사랑의 공동체를 만들어 갈 수 있듯이 앞으로도 나눔을 꾸준하게 실천하여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에게 꿈과 소망을 심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관내 소외계층의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더나은복지세상 사회적협동조합 6개소와 함께 하는 일일찻집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고 동참해 주신 구복규 군수, 강재홍군의원, 김지숙군의원, 정연지군의원 지자체 관계자분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인물
지속 가능한 건강도시’ 조성 첫 걸음 내딛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