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현직 최초 백아면 남치마을 방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11/30 [15:47]

구복규 화순군수, 현직 최초 백아면 남치마을 방문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11/30 [15:47]

구복규 화순군수, 현직 최초 백아면 남치마을 방문

7일 남치마을회관서 주민과 허심탄회한 대화...주민들 반색

 

구복규 화순군수가 백아면 남치마을을 방문해 주민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화순군은 7일 백아면 남치마을회관에서 민선8기 공약사항인 사랑방 좌담회를 개최하고 주민들의 질문, 고충, 건의사항 등을 듣고 답하며 소통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김영옥 남치마을 이장은 선거운동 기간 남치마을에 들렀던 군수님들은 많았지만 당선되고 현직으로 우리 마을을 다시 찾아주신 분은 구복규 군수님이 처음인 것 같다며 구 군수의 방문을 반겼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면장실도 1층으로 옮겨 주민과 소통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이 명찰을 착용해 책임행정을 펼치고 있다앞으로도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역지사지 행정을 화순군 모든 공직자가 실천하도록 바꿔나가겠다고 밝혔다.

 

구 군수는 취임 이후 현재까지 70여 차례 간담회를 개최하며 월 2회 이상 군민과 소통 하겠다는 약속을 초과 달성해 이틀에 한 번꼴로 군민과 만나며 열린 행정을 펼쳐나가고 있다.

 

               

               구복규 화순군수, 학부모와의 소통 간담회 개최

  © 화순투데이

구복규 화순군수가 29일 화순군 학부모와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민선 8기 구복규 군수의 군정운영방향과 교육철학을 제시하고 지역 초··고등학교의 주요 현안과 발전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부모회는 학교 시설 개선 학생 활동 공간 마련 학생 안전 통학 대책 학업 스트레스 해소 지원 등을 건의했다.이에 구 군수는 학교 시설 개선 사업 대응투자 청소년수련관 건립 안전한 통학 방안 확보 청소년 축제 개최 등 지원계획을 설명하고 학생 안전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학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학교와 협력하고 지원을 확대해 공교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간담회에서 나온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검토해 교육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인물
지속 가능한 건강도시’ 조성 첫 걸음 내딛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