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향군인 여성회,남산 국화축제장 환경정화 펼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11/12 [16:05]

재향군인 여성회,남산 국화축제장 환경정화 펼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11/12 [16:05]

화순군 재향군인회 여성회(회장 김해남)가 연일 많은 인파가 국화향 가득한 화순 남산을 찾고 있는 가운데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축제 기간 마지막 휴일을 맞아 여기저기에 흩뿌려진 각종 오염 물질 제거에 앞장 서 대내외에 화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 화순투데이



회원 60여 명중 약 30여 명이 귀중한 시간을 쪼개어 남산에 집결 삼삼오오 짝을 이뤄 국화 동산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는데 구경나온 많은 이들에게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도 전하고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를 실천하는 단체 이름도 홍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재향군인회 여성회는 이번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초 연일 찌는듯한 폭염이 이어지는 속에서도 사평면 토끼봉 주변을 찾아 물살에 휩쓸린 각종 쓰레기 등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정화 작업도 펼치는 등 회원 모두가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 회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이다.

 

여성회 김해남 회장은 모쪼록 만난 회원들과 국화꽃도 구경하고 사람도 구경하며 회포도 풀고 보람된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틈틈이 봉사를 펼쳐 화순군의 시책에 발맞춰 사회단체의 사명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화순투데이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尹 대통령 "가짜뉴스 추방·민주주의 수호 위해 디지털 규범 만들어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