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영상 공모전 개최 … ‘나주를 영상으로 마주하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11/11 [10:17]

나주시, 영상 공모전 개최 … ‘나주를 영상으로 마주하다’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11/11 [10:17]

지역·연령제한 없이 전 국민 누구나

122일까지 작품 이메일 접수 총상금 500만원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 나주시가 지역 역사
·문화·관광·먹거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참신하게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공개 모집한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나주를 영상으로 마주하다라는 주제로 ‘2022년 제1회 전국 영상 공모전을 개최, 오는 122일까지 응모 영상 작품을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나주의 역사·문화·생태환경,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숨은 관광 명소 등 나주의 특색과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모든 영상 콘텐츠다.

 

지역, 연령 제한 없이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전 국민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작품 규격은 ‘30초 이상 3분 이내’, ‘Full HD이상해상도를 갖춘 동영상, 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영상(가로·세로 모두 가능)이다.

 

단 타 대회, 공모전 등에 제출된 이력이 없는 순수창작물이어야 한다.

 

작품 신청은 오는 122일까지 시청 누리집 또는 공식블로그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영상과 함께 이메일(dolee081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거쳐 12월 중 입선작을 선정, 최우수상은 200만원, 우수상(2)은 각 100만원, 장려상(2)에 각 50만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입선작은 나주시 공식 유튜브 게시 및 개별 안내되며 향후 옥외전광판,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나주시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나주시 관계자는 천년목사고을, 에너지신산업의 메카 나주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홍보할 수 있는 참신한 홍보 영상을 기다린다라며 영상 콘텐츠 발굴, 공유를 통해 나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인물
지속 가능한 건강도시’ 조성 첫 걸음 내딛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