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화순팜 시스템 개편 착수...쇼핑몰 활성화 나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11/08 [15:46]

화순군, 화순팜 시스템 개편 착수...쇼핑몰 활성화 나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11/08 [15:46]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이 민선 8기 공약인 화순팜 운영 활성화를 위한 화순팜 시스템 구축과 상세페이지 제작에 착수했다.

 

군은 7일 화순팜 시스템 구축과 상세페이지 제작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었다.

 

구복규 군수, 박철원 부군수, ·축협 조합장, 실과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사 리얼커머스는 화순팜 시스템 주요 개편 내용과 상세페이지 제작 방향 등을 제시했다.

 

군은 코로나19 등 비대면 구매의 활성화로 온라인 유통의 중요성이 커지는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화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의 시스템 개선 (APP) 개발 상세페이지 제작 등 최신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갈수록 시장이 커지고 있는 온라인 시장에 우리 화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자리잡았으면 한다농가는 생산에만 집중하고, 군과 농협이 협력해 판로를 개척해 농가 소득 증대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군은 20233월까지 시스템 구축을 완료한 후 테스트 운영 기간을 거쳐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尹 대통령 "가짜뉴스 추방·민주주의 수호 위해 디지털 규범 만들어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