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동 의장, 발달장애인 성폭력 예방 캠페인 참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11/04 [18:03]

하성동 의장, 발달장애인 성폭력 예방 캠페인 참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11/04 [18:03]

하성동 의장, 발달장애인 성폭력 예방 캠페인 참여

발달장애인 성폭력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통해 건강한 화순 공동체 조성

  © 화순투데이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8, 화순고인돌전통시장에서 열린 발달장애인 성폭력 예방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캠페인은 전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화순군지부 주최로 진행되었다. 화순군의회, 화순군 사회복지과, 화순경찰서 관계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순군의회에서는 하성동 의장, 정연지 총무위원장, 김지숙 의원이 참여하여 발달장애인 성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자리를 가졌다.

 

하성동 의장은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부족한 상황에서 성폭력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과 인권 보호에 화순군의회가 언제나 앞장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순군의회, ‘ 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분향소 참배 

  © 화순투데이

화순군의회는 4() 화순읍 광덕문화광장에 마련된 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찾아 희생자를 추모했다.날 조문에는 하성동 의장을 비롯한 군 의원들이 참석해서헌화하고 묵념하며 고인의 넋을 기렸다.

 

하성동 의장은 이태원 참사로 인해 희생된 분들과 유가족들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부상당하신 분들의 조속한 회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JCI화순청년회의소(회장 민슬기)에서 광덕문화광장에 마련한 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분향소는 국가 애도기간인 5일까지 운영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尹 대통령 "가짜뉴스 추방·민주주의 수호 위해 디지털 규범 만들어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