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생활개선회 하계 수련회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7/14 [18:58]

화순생활개선회 하계 수련회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7/14 [18:58]

여름보다 뜨거운 열정...화순생활개선회 하계 수련회 개최

회원 300여 명 참가...구복규 화순군수 농촌생활문화 활성화 지원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복규)14일 도곡면 누리관에서 2022년도 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회장 김순내)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계수련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화순군 농업 발전을 다짐하고 회원들 간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개회식에서는 생활개선회 활성화에 이바지한 최용남(이서면) 정민순(백아면) 회원이 화순군수 표창을 이민경(도암면) 정경숙(청풍면) 회원이 각각 중앙연합회장상, 도연합회장상을 받았다.

 

농업 활동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중립 실천 교육, 근골격계 질환예방 농작업 안전교육도 진행됐다.

 

사랑나눔 행사로 화순자애원에 쌀국수 50박스를 후원하는 기탁식이, 화합행사로 그간 생활개선회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 7개 회가 발표회를 하고 회원 간 화합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구복규 군수는 지역사회의 최일선에서 봉사와 노고를 아끼지 않는 생활개선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농민들이 땀의 대가를 제대로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농촌생활문화가 활성화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순내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활개선회원들이 앞장서서 농업인이 당당히 돈 버는 농촌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尹 대통령 "가짜뉴스 추방·민주주의 수호 위해 디지털 규범 만들어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