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스승의 날 행사 전 직원이 기념케익 전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5/12 [14:14]

화순교육지원청,스승의 날 행사 전 직원이 기념케익 전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5/12 [14:14]

화순교육지원청, 2022. 스승의 날 행사 전 직원이 기념케익 전달

달콤, 행복, 학교의 봄을 응원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은 12일 돌아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초31교에 다시 찾은 학교의 봄, 선생님, 고맙습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스승의 날 기념케익을 화순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학교로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로 늘 분주했던 보이지 않는 현장 곳곳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갖은 이번 행사는 모두가 함께 잘 이겨냈다는 자축의 의미와 함께 코로나로 긴 시간 학생들 곁에서 꿈과 희망과 교육을 모두 지켜주신 선생님들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교육청 직원들의 마음이 담겼다.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이현희)사랑과 정성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시고 학교에 일상의 봄을 찾게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선생님이 계시기에 화순교육의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는 마음을 전달했다.

 

 

화순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다 함께 만들어요! 모두가 행복한 안전한 학교!!!

▲ 만연초에서 캠페인~!!     ©화순투데이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현희)12일 화순만연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생명존중 캠페인을 실시했다.

 

다 함께 만들어요. 모두가 행복한 안전한 학교라는 슬로건 아래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에 자주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학교폭력 없는 건강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화순교육지원청, 화순녹색어머니회, 화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또래상담학생 등 지역사회와 함께한 캠페인을 전개하였으며, 학생들을 위한 학교폭력 예방 리플릿 및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표어를 등교하는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제공하였다.

 

화순교육지원청 이현희 교육장은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연계한 교통안전 및 생명존중,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고 우리 사회의 안전에 대한 의식 함양과 문화 조성에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화순교육지원청은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야간에는 지역사회 학생생활지원단 활동을 통한 아웃리치와 거리 홍보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으로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캠페인과 Wee센터를 통한 학생·학부모·교직원·지역민의 상담과 관계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운영 지원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인물
지속 가능한 건강도시’ 조성 첫 걸음 내딛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