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팔 의원,사무소 개설 현장 정치의 장으로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1/13 [09:36]

강순팔 의원,사무소 개설 현장 정치의 장으로

장민구 기자 | 입력 : 2022/01/13 [09:36]

  © 화순투데이



현 화순군의회 최다선인 4선 의원으로 군의장을 두 번이나 역임한 바 있는 강순팔 의원이 최근 화순읍 중앙로 42..2층에 사무소를 개소했는데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귀귀울여 희망찬 화순,행복한 군민의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화순군수 후보로 나설 것이 확실한 강순팔 의원은 늘 화순군민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현안을 고민해 왔는데 앞으로도 이곳 사무소를 군민 여러분의 경험과 목소리를 더욱 긴밀하게 경청하고 다가가기 위한 현장 정치의 장으로 만들어 군민 여러분과 함께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그동안 강순팔 의원은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화순군 구석구석을 자전거나 발걸음을 이용하는 뚜벅이 의정활동을 통해 소외되고 그늘진 군민을 찾아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는 등 대민정치를 실현해 왔으며, 나아가 화순군의 미래 비전으로 전통적 자산을 바탕으로 현재를 아우르는 화순만의 특장점을 엮어 다양한 정책으로 구현하기 위한 마인드를 구축 향후 그의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기대되는 이유다.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