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여성단체협의회, 인재육성기금·이웃돕기 성금 150만원 기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1/10 [17:44]

나주시여성단체협의회, 인재육성기금·이웃돕기 성금 150만원 기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1/10 [17:44]

나주시여성단체협의회, 인재육성기금·이웃돕기 성금 150만원 기탁

회원들 십시일반 회비로 매년 성금 전달 훈훈

  © 화순투데이

나주시는 지역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인재육성기금 100만원과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강연숙 나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2022년 새해 시작점에서 지역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회원들과 성금을 마련했다코로나19와 추운 날씨로 얼어붙은 지역 분위기와 시민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단체협의회는 16개 여성단체, 회원 33명으로 구성돼있으며 매년 회비 일부를 성금으로 모아 나주시에 기탁하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김장 봉사와 성금 기부,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활력소가 돼왔다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회원들의 온정을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나주시, (사)한국나눔연맹 김치 300박스 후원

사회복지시설·저소득가구 위한 온정나눔 실천

  © 화순투데이


나주시는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이사장 안미란)에서 최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3톤 분량의 김장김치를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안미란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새해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나눔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공헌사업을 추진해가겠다고 말했다.

 

1992년 비영리 법인으로 설립된 ()한국나눔연맹은 전국 26개소의 천사무료급식소와 도시락 배달사업 등을 운영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정석규 안전도시건설국장은 반찬 장만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음식 나눔으로 희망 메신저가 되어온 한국나눔연맹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기탁된 김치는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