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서부지점 개장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1/07 [12:39]

화순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서부지점 개장

장민구 기자 | 입력 : 2022/01/07 [12:39]

  © 화순투데이


화순관내 농업인이 직접 가꾸고 꾸리는 화순농협로컬푸드직매장 서부지점(점장 양금순/이하 서부지점)이 7일 오전 한양립스 아파트 후문 옆 외곽도로변에 문을 열었는데, 부지 3,627㎡(1,099평),건평 1,131㎡(342평),매장은 200㎡(60평)으로 농가 540명이 420여 가지 품목을 출하 손님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조준성 조합장은 그동안 애용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서부지점을 열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더욱 신선하고 안전한 지역 농산물로 보답하고 "농업인에게 진심을 고객에게는 안심을 전하는 착한농협"이 되겠다고 밝혀 농협의 존재 이유를 실천했다.

 

조 조합장은 조합장 출마당시 농협의 존재이유는 농민이란 슬로건을 내세웠고 그 실천을 위해 불철주야 지역 농민을 위한 발걸음을 재촉했는데, 이번 로컬푸드 서부점 개장을 통해 더 많은 지역 농가에게 경제적 활력을 제공 자신의 약속한 바를 철저히 지켜내는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양금순 점장,조준성 조합장,윤일영 상임이사(좌측부터 7,8,9번째)  © 화순투데이


서부지점은 오픈 기념으로 10일 간에 걸친 파격 세일에 나섰는데 개장 전부터 많은 군민이 몰려들어 매장안은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날씨가 풀리는 오후에는 더욱 더 많은 구매객들이 몰려들 것으로 보여 당분간 오픈 특수를 톡톡히 누릴 것이 예상된다.

 

서부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행렬도 줄을 이었는데 화순농협 윤일영 상임이사,임왕현'양금남'김태현'이사 등 내빈과 많은 조합원을 비롯 구충곤 화순군수,최기천 군의장,구복규'문행주 도의원,강순팔'김석봉'류영길'이 선'하성동'윤영민 군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한편 조준성 조합장은 취임이후 의욕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오성초교 건너편에 출장소를 오픈한데 이어 금일 서부점을 오픈했으며, 화순읍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다양하고 매력적인 등산길이 조성 돼 인근 광주시민이 더 많이 찾는다는 만연산 동구리 입구에도 대형 매장이 계획되어 있어 향후 그의 행보가 화순농협 발전의 바로미터가 될 것으로 보여 주목된다.

 

  © 화순투데이

  © 화순투데이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