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공연 비대면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12/21 [14:24]

화순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공연 비대면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12/21 [14:24]

오는 22일 무관중 온라인 실시간 유튜브 중계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충곤)이 오는 22일 오후 7시 아트포 공연장에서 ‘2021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

 

정기 연주회는 비대면으로 열리며 유튜브(https://youtu.be/p3wNlu4k3oA)를 통해 생방송 된다.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는 저소득 아동에게 클래식 음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으로 학년별 아동과 파트별 강사로 구성되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화상수업과 분리수업을 계속해서 진행해 왔다.

 

이번 연주회에서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는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유튜브에 접속해 ‘2021 화순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검색하면 온라인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단원 27명은 Feel so goodChuck Mangione 지요일선도허준테마곡 Too far away양방언 FlyingSteve barakatt 꿈에박정현 (오케스트라 편곡)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로서 아동 행복증진, 자존감 향상을 위한 아동복지정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