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농협, (재)화순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12/14 [17:14]

화순농협, (재)화순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12/14 [17:14]

화순농협, ()화순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지역인재 양성 장학기금 1000만 원 기탁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충곤)14일 화순농협(조합장 조준성)이 화순 교육 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1000만 원을 ()화순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화순농협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화순농협 임직원, 하나로마트 직원이 정성을 모아 장학기금을 마련했다.

 

조준성 화순농협 조합장은 화순농협의 장학기금 기탁, 사회공헌 활동 등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충곤 군수는 장학기금 지원이 농업농촌의 미래가 될 지역 인재의 성장과 지역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농업인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농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농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순농협은 1972년에 설립돼 질 좋은 지역 농산물의 공급·유통, 농업 지도자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지역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 1987년부터는 장학사업 계획을 수립, 화순군의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장학금 기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061-379-3353)에 문의하면 된다.

 

화순광업소, 연탄 2만 장 기부...취약계증에 전달

  © 화순투데이

화순광업소가 연탄 2만 장을 기부했다.

 

화순군(군수 구충곤)14일 김기범 대한석탄공사 화순광업소 소장, 손병진 대한석탄공사노조 화순지부장 등 광업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기탁식을 열었다.

 

화순광업소는 2018년부터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연탄 2만 장씩을 기부해 왔다.연탄은 취약계층 1가구당 250장씩 총 80가구에 쿠폰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기범 소장은 행복한 화순을 만드는 데 우리 광업소의 기부가 도움이 되면 좋겠다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전해주신 따스한 온기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여러분의 마음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군 백아면 청년회, 사랑의 마스크 기부

마스크 9400...백아면 22개 마을 주민 전달

▲     ©화순투데이

 백아면 청년회(회장 조행동)14일 백아면 주민께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9400(300만 원 상당)을 백아면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화순군(군수 구충곤) 백아면은 기부된 마스크를 마을 이장을 통해 22개 마을 지역 주민께 전달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한 백아면 청년회원은 코로나19로 다른 해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주민께 도움이 됐으면 한다앞으로도 행복한 이웃돕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아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필수품인 마스크를 기부해 주신 백아면 청년회 관계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청년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주민들에게 전하고 면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