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복면 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에 사랑 나눔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12/14 [13:54]

동복면 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에 사랑 나눔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12/14 [13:54]

동복면 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에 사랑 나눔

이웃돕기 이불 후원...동절기 한파 취약세대에 전달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충곤) 동복면행정복지센터는 14일 동복면생활개선회(회장 송진경)가 이불 10(5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동복면 생활개선회는 매년 환경정화 풀베기 사업 참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김치 후원 등 지역 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홀몸 어르신과 주거 환경이 좋지 않은 이웃을 비롯한 에너지 취약계층 1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진경 동복면 생활개선회 회장은 겨울만 되면 우리 마을에 어렵게 사시는 어르신들 생각에 늘 걱정이다혼자 계신 어르신들과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복면 관계자는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에게 힘을 주고 나눔을 실천하는 동복면 생활개선회 회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기탁된 후원 물품은 한파에 취약한 계층을 중심으로 홀몸 어르신을 비롯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한석탄공사 화순광업소, 동면에 이웃돕기성금 기탁

200만 원 상당 농협상품권 전달

  © 화순투데이

대한석탄공사 화순광업소(소장 김기범)와 대한석탄공사 노동조합 화순지부(지부장 손병진)가 지난 10일 동면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농협상품권을 기탁했다.

 

대한석탄공사 화순광업소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기 위해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군은 기탁받은 상품권을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할 계획이다.

 

화순군동면 관계자는 사랑 나눔에 참여해 주신 화순광업소와 직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군에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소외 받는 주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등산CC 1200만 원...약선향기 200만 원 후원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펼치고 있는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는 지역 사회단체, 기업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화순군에 따르면, 13일 무등산컨트리클럽(대표 서상현)과 약선향기(대표 이득자)가 후원금을 기부했다무등산컨트리클럽은 이날 1200만 원을 기탁했고 5년째 후원금 1000만 원씩을 후원해 왔다.

 

국내 17개 골프장에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골프장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2017년부터 무등산컨트리클럽을 임대, 운영 중으로 무등산컨트리클럽이 위치한 화순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약선향기 이득자 대표(좌에서 두번째)  © 화순투데이


약선향기는 이번에
200만 원을 기탁했다. 약선향기는 평소 지역 아동복지시설과 장애인단체에 한방 약재를 첨가해 만든 약선 식품을 후원해 왔으며, 백화점 등에 상품을 납품하는 등 품질을 전국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후원금은 나드리노인복지관, 복지 위기가구를 발굴해 전달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잊지 않고 꾸준히 나눔에 참여해 준 무등산컨트리클럽과 약선향기 관계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