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면청년회, 사랑의 쌀·떡국대 기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12/08 [15:35]

도곡면청년회, 사랑의 쌀·떡국대 기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12/08 [15:35]

도곡면청년회, 사랑의 쌀·떡국대 기탁

백미 130·떡국대 799개 기부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17일 도곡면청년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도곡면 행정복지센터에 양곡 130(백미 1300)와 떡국대 799(1598)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도곡면 청년회는 지난 8사랑의 반찬 나누기사업 지원을 위해 36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연말에도 이웃 나눔을 실천했다.

 

박인권 도곡면청년회 회장은 추워지는 날씨 속 회원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는지 관심을 갖고 꾸준히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기부 물품을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가구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도곡면 관계자는 나눔을 함께 해주신 청년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원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곡면 월곡리 양모 씨, 11년째 사랑의 쌀 기부

매년 백미(20kg) 20, 동절기 어려운 이웃에 전달

▲ 주인공 양 모씨(우측서 두번째)~!!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충곤)7일 도곡면 월곡리 양모 씨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백미 20kg) 20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양모 씨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직접 농사지은 쌀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1년째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화순군은 기부받은 쌀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도곡면 관계자는 “11년째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을 이어가 주신 기부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기부자의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받아 나눔에 동참하는 문화 확산에 힘쓰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놓치지 않도록 더 세밀히 돌아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