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장축제 5·18민주광장 주무대 대형공연 사전접수 시작

네이버 예약 등 접종완료자만 입장·접종증명서 지참 필수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11/15 [14:03]

충장축제 5·18민주광장 주무대 대형공연 사전접수 시작

네이버 예약 등 접종완료자만 입장·접종증명서 지참 필수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11/15 [14:03]

  © 화순투데이


광주 동구
(청장 임택)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도심 길거리 문화예술관광축제인 18회 추억의 충장축제의 대형 공연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백신접종 완료자를 중심으로 사전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동구는 지난 12일 행정안전부의 사전승인을 통과해 5·18민주광장 주무대 행사에 1천 명 규모의 관람객을 유치할 수 있게 됐다.

 

사전접수를 해야 하는 주무대 행사는 축제 첫날(18)에 펼쳐지는 개막식 및 kbc광주방송 축하 콘서트(18:00~21:00)이며 가수 송가인, 박남정, 전영록, 정수라, 박혜신, 진국이, 나영, 그룹 머스티비, 송가인 등이 초청돼 추억을 이야기하는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9(17:00~20:00)에는 대학가요제 및 강변가요제의 노래와 무대를 재현하는 대학가요제 리턴즈 경연대회70~80년대 발표된 대중가요 및 팝 음악 배경의 레트로 댄스 경연대회를 관람하고 싶은 시민들이라면 예약은 필수다.

 

  © 화순투데이


20
(18:30~20:30)에 예정된 충장축제 힐링 콘서트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사전접수를 서둘러야 하며 가수 최백호, 배일호, 전자현악, 피스트범프(FB), 퓨전국악 울림, 임희숙 등이 추억을 함께 느끼는 공연을 펼친다.

 

축제 마지막 날인 21일에 진행되는 폐막식 및 TBN교통방송 콘서트에도 예약(18:00~20:30)이 필요하며 이날은 가수 원미연, 박강성, 요요미, 부활, 진이랑, 양하영, 비보이 라스트릿크루, 팬텀싱어의 최용호, 박정훈, 김지원 등이 출연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충장축제 누리집(http://www.donggu.kr/cjf) ‘공지사항을 참고해 네이버접수 시스템을 통해 예약가능하다.

 

5·18민주광장 주무대 공연은 접종 완료자만 관람할 수 있으며 전자증명서(COOV 앱 등) 접종 확인증(, 보건소 발급) 신분증에 부착된 예방 접종 스티커를 현장에서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위드 코로나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라 많은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충장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충장축제 기간 동안 폭넓고 다채로운 무대공연을 통해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기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