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계란 3만개 기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11/12 [11:09]

나주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계란 3만개 기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11/12 [11:09]

나주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계란 3만개 기탁

계란을 함께 나누자에그투게더 캠페인 일환

  © 화순투데이


나주시
(시장 강인규)는 최근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란을 기부하는 에그투게더캠페인을 통해 계란 3만개를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에그투게더’(Egg Together)계란을 함께 먹자’, ‘계란을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K-계란 기부 캠페인으로 전국 농가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자조금으로 마련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김양길 위원장은 K-계란은 다른 나라와 비교할 수 없는 안전성과 우수한 품질을 지니고 있다신선하고 영양만점인 계란이 어려운 이웃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부된 계란 3만개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27개소에 전달돼 입소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매년 조류독감 유행과 코로나19 장기화와 같은 대내외적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나서주신 계란 농가에 감사드린다겨울을 앞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스한 행복이 전해졌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주 금천면 이화신협, 취약계층 난방용품 지원

전기장판·이불 등 300만원 상당

  © 화순투데이


나주시 금천면 이화신협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을 지원했다
.금천면은 이화신협에서 전기장판 15, 겨울이불 11개 등 3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해왔다고 12일 밝혔다.

 

신협 관계자는 소소하지만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나눔과 상생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 물품은 저소득층,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생활취약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관율 금천면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이화신협 임직원들의 정성에 감사드린다지역민과 소통하고 오래 사랑받는 이화신협이 되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선거정보
[속보] 홍준표, 윤석열 중앙선대위 상임 고문직 수락....‘정권교체 탄력붙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