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야!’ 김유미, 첫 방송 기대 담은 대본 인증샷

김정화 | 기사입력 2021/02/17 [12:27]

‘안녕? 나야!’ 김유미, 첫 방송 기대 담은 대본 인증샷

김정화 | 입력 : 2021/02/17 [12:27]

 

 

1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김유미는 미모와 능력, 애정 넘치는 남편까지 모두 가진 커리어우먼 오지은으로 분한다. 완벽한 삶에 반하니가 등장하면서 변화를 겪게 되는 오지은 역을 맡아 김유미는 세련된 비주얼과 섬세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유미는 ‘안녕? 나야!’ 대본을 들고 다양한 포즈로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극 중 캐릭터 그 자체인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던 김유미는 카메라와 시선이 마주치자 깜찍한 표정과 손짓으로 실제 유쾌한 성격을 드러내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한다. 

 

앞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통해 쌓아 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맡은 배역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온 김유미가 ‘안녕? 나야!’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유미 또한 오지은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이제껏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그 누구도 아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얻게 될 온전한 용기와 자기 긍정이라는 온화하지만 힘 있는 메시지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KBS2 ‘안녕? 나야!’는 오늘 17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영상/연예
[미리보기]‘여성화가’의 고충 잘 그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