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센터시티 홍보관, 서양화 2인 전시회 개막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11/19 [13:57]

화순센터시티 홍보관, 서양화 2인 전시회 개막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11/19 [13:57]

화순센터시티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20일부터 1219까지 문열어  

 

 강신실 화가 리플렛^^ © 화순투데이

강신실 강행화 서양화 합동 전시회가 오는 20일 부 터 1219일 까지 화순센터시티 지역 주택조합 홍보 관에서 열린다.

 

화순센터시티 지역주택조합(위원장 장여환)은 홍보 관 을 찾아주시는 방문객들에게 문화 예 술을 공유 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시 까지 전시회를 개 방키로 한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강신실 작가는 화순 출신으 로 한국미술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미술 협회 화순지부 감사도 맡고 있는 화순 예총 회원이다.

 

특히, 대한민국 미술대전(국전)특선 작가이며 전라남 도 미술대전 추천작가로 활동하며 개 인전 3회 등 다 양한 활동을 펴고 있는 중견 작가로 참새와마차” , “강원도 정선집등 다 양한 장르로 우리곁에 가까이 다가오는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강행화 작가는 한국미술협회 문경지부 회원으로 하늘과 바람과 꽃을 그리는 작품활동으로 꽃의 아름다운 색을 표현하기 위해 붓과 나이프를 이용해 여러겹의 붓 터치와 두꺼운 질 감 을 표현하여 색과색이 어울리고 섞이며 살아서 바람에 흔들리는 생동감을 표현하고 있 다.

 

작가들은 코로나19 정국으로 어려움이 많은 현실에서 60호부터 2호까지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누구나 감상할수 있는 공간을연출할 계획이어서 전시회가 기대되고 있다

 

  강행화 화가 리플렛^^©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포토뉴스
화순군, ‘2020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열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