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관광 슬로건 ‘자연愛서 즐기는 행복힐링, 화순’ 선정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9/22 [12:47]

화순 관광 슬로건 ‘자연愛서 즐기는 행복힐링, 화순’ 선정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9/22 [12:47]

▲ 화순적벽^^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충곤)22일 공모를 통해 화순 관광 대표 슬로건을 자연서 즐기는 행복힐링, 화순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이 진행한 관광 대표 슬로건 공모에는 1511건이 접수됐다.

 

군은 실무부서 심사와 군민 선호도 조사, 군정조정위원회 위원 심사를 거쳐 최종 순위와 대표 슬로건을 결정했다.

 

공모 심사 결과, 최우수상에 자연을 머금은 일상의 쉼표, 화순우수상 2건에 자연서 즐기는 행복힐링, 화순자연이 그린 , , , 화순!’ 장려상 2건에 행복 득한 여행, 건강 득한 화순자연과 마음이 하나되는 곳, 화순!’이 선정됐다.

 

다만, 화순 대표 슬로건은 최우수상이 아닌 우수상을 받은 자연서 즐기는 행복힐링, 화순이 선정됐다.

 

자연서 즐기는 행복힐링, 화순은 군민 선호도 조사에서 521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고 군정조정위원회 심의 결과, 화순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화순 관광 대표 슬로건 공모 시상작은 화순군 누리집에 게재하고, 최종 선정된 슬로건은 관광 홍보를 위해 제작하는 리플릿, 포스터, 홍보 영상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군은 관광 화순의 키워드와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선정작을 토대로 관광 홍보 방향을 설정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난 3개월간 진행된 화순 관광 대표 슬로건 공모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린다선정된 관광 슬로건과 향후 계획 중인 BI를 활용해 앞으로도 화순이 가진 관광 콘텐츠를 다각적이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코로나19로 소득 감소 저소득층 55만 가구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