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 광주MBC와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9/10 [11:54]

㈜키즈라라, 광주MBC와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9/10 [11:54]

▲ 송일준 대표와 최영근 대표(우)^^  © 화순투데이


키즈라라(최영근 대표이사)는 광주 전남지역 유력 방송사인 광주MBC(송일준 대표이사)9일 광주MBC 사옥에서 양 기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번 협약에서 키즈라라와 광주MBC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미디어 방송 분야의 직업체험 프로그램 개발, 각종 장비 및 자료 상호교류, 방송콘텐츠 생산 및 사업개발 등키즈라라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키즈라라는 이번 광주MBC와의 협약을 통해 방송 전문영역의 시스템과 체험 프로그램을 확보하게 되어, 어린이들에게 방송을 더 쉽게 이해하고 고품질의 콘텐츠와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광주MBC 송일준 대표이사는 “()키즈라라와 우리지역을 위해 같이 손잡고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 한다, “방송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잘 살려 키즈라라가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즈라라 최영근 대표이사는 양사가 손을 잡고 협력해 나가면 방송과 어린이 콘텐츠가 소통과 융합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큰 시너지가 일어날 것이라 생각 한다, “광주MBC와 협력해서 전국적인 화제가 되고 고객이 찾는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비공개로 취지 무색하게 한 동복면 사회단체 공청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