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화순농협하나로마트 업무협약 체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7/20 [17:17]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화순농협하나로마트 업무협약 체결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7/20 [17:17]

  © 화순투데이


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양규승)는 지난 720화순농협하나로마트(조합장: 조준

)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기관의 협약식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동체적 책임의식과 상호 연대를 통해 네

트워크 구축지원, 사회진입 및 진로 진학(장학금후원품 등)지원과 더불어 학교밖청소년의 발굴

계 활동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양규승)직업인과의 만남(조합장: 조준성)을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홍보에 함께 힘써줄 것을 부탁하였으며 화순농협하나로마트(조합장: 조준성)는 차량스티커 부착 및 홍보 문자를 발송하는 등 학교밖청소년을 위해 함께 하기로 흔쾌히 승낙하며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과목별 외부강사 수업, 무료 인터넷 강의, 원서접수 대행 등 학교에서 못 다한 학업에 대한 꿈과 희망을 성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양규승)지역사회와 연계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도 꿈을 향해 도전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동참해 주신 화순농협하나로마트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진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말했다.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부적응 등으로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스마트교실(검정고시 대비반, 온라인학습), 진로직업체험, 무료 건강검진, 자립지원 및 사회진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학교 밖 청소년은 언제든지 061-375-7443으로 문의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통합당, 서울서 40.8% 기록하며 43주만에 민주당 역전
광고
광고
광고
광고